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xtra saitama from one punch man / 츠메아트 xtra 원펀치맨(원펀맨) 사이타마

by 카이로스76 2016. 12. 6.
반응형

프랑스에서 드디어 도착한 사이타마...
이미 예약된 게시물이 많지만...
녀석보다 우선이 될 수는 없겠죠?
그래서 부랴부랴 촬영하고 포스팅을!!!
그런데 말입니다.
츠메 사이타마만 남긴다면 별로 재미가 없을 듯 해서 말이죠. ^^
반프 dxf 사이타마도 함께 촬영했습니다. ㅋㅋ

일단 사이타마입니다. ^^
특별히 발판... ^^
꽤나 매력있게 잘 만들어 두지 않았나요? ㅎㅎ
뭐... 조금은 가격이 나가더라도 발판을 없이 자립이 되던지...
발판 또한 신경을 써주면 감사하겠다 싶긴 하네요.

이렇게... ^^

어떤가요?
꽤나 깔끔하게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디테일한 모습도 좋구요. ^^

배경샷들 남기기 전에...
둘이 함께 한 컷들을 남겨두는게 좋을 것 같아서 말이죠. ^^

그래서 일단... 역광샷과 순광샷 쭈죽 놓겠습니다. ^^

느낌 어떤가요? 둘의 차이?
배경샷은 자립을 시키느라... ㅠㅠ
츠메 제품은 자립이 되니 상관이 없는데...
전에도 말씀 드렸다시피  dxf가 자립이 안 되서...
녀석을 자립시킨 후에 자리를 잡아서 촬영했습니다. ^^
일부러 심도를 얕게 잡았는데...

덕분에 한 녀석은 좀 흐리게 잡혔네요. ㅠㅠ



2018년 1월 4일 추가 촬영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