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dragon ball z gals lunchi blonde ver. / 메가하우스 드래곤볼 걸스 런치 금발

by 카이로스76 2017. 1. 17.
반응형

인조인간 18호가 발매되고 하비빅토리 사장님께서 구매의사를 물어오셨죠.
그런데 걸즈 시리즈는 포기하려고 마음 먹고 구매하지 않겠다고 했는데...
그보다 오래 전에 아미고토모 사장님께 금발 런치를 부탁드려 놓고 잊고 있었지 뭔가요. ㅎㅎ
도착했다고 말씀해 주시고 이 녀석을 받자마자 발동걸린 라인 병... ㅠㅠ
결국 부르마 아미버전과 인조인간 18호를 흥정해서 불러 들였습니다.
그런데...
금발 런치를 받고도 한참 지나서 녀석들이 물 건너 도착하고 나서도 한참 있다가...
이제야 촬영을 했네요. ㅎㅎㅎ
이런... ㅠㅠ

워낙 과격한 이미지의 금발 런치인지라...
이미지는 너무 잘 담아 냈지만 말이죠. ^^
너무 과하게 신체 라인을 만든게 아닌가 싶긴 하네요. ^^

걸즈 시리즈 전부 그렇겠지만 말이죠. ㅎㅎㅎ

세 녀석 중에 가장 컷 수가 많은 것 같습니다.
이유는 다들 아시죠? ㅎㅎㅎ

화면 구성이 너무 잘 되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