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trafalga law jeans freak the last world / 반프레스토 원피스 트라팔가 로우 진스 프레이크 더 라스트 월드

by 카이로스76 2017. 4. 14.
반응형

오늘은 어제에 이어 진스 시리즈입니다. ^^
어제의 루피...
그리고 오늘은 로우입니다. ^^
루피의 흰 셔츠가 압권이었다면...
오늘의 로우는 청청패션이네요. ㅎㅎ

어제 루피는 자립이 참 잘 되었는데 말이죠.
오늘의 로우는 균형을 잘 못 잡아서 바닥을 좀...
물론 받침대가 있긴 한데요.

촬영하는데 거추장스러워서 쓰진 않았습니다. ^^

로우의 얼굴이 각도에 따라서는...
다른 카우보이 비밥의 캐릭터가 닮았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네요. ㅎㅎㅎ

뭐 제 사견입니다. ^^

이제 루피와의 투샷입니다. ^^
진스 시리즈 앞으로도 솔직히 기대되네요. ^^
뭐...
비인기 라인이 되어버리긴 했지만...

개인적으론 말이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