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world collectable figures disney character story. 02 rapunzel / 반프레스토 월콜 디즈니 캐릭터 스토리 02. 라푼젤

by 카이로스76 2017. 4. 25.
반응형

이번 디즈니 월콜 중 가장 잘 모르는 시리즈입니다. ㅎㅎㅎ
긴 머리의 라푼젤과 뭐...
대충 스토리는 알지만...
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ㅎ
무튼...
이 스토리의 메가 월콜이 두 가진데요.
둘 모두 성과 베이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는 긴 머리의 라푼젤, 하나는 단발 머리의 라푼젤입니다.
그리고...
플린 라이더와 라푼젤의 단짝 파스칼, 왕실 경비대의 경비마 막시무스, 고델 그리고 큐피튼가요? ㅡㅡ;
제가 잘 몰라서... ㅎㅎㅎ

특별히 메가 월콜이 두 체다 보니 세팅도 두 번 해야 하네요. ㅠㅠ
으아~~~~~~~~~~~~
손 많이 가. ㅠㅠ
흐흑...
이 시리즈 덕분에...
떼 샷을 두 가지로 촬영하게 되었죠. ㅠㅠ

슬퍼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