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special quality k-on tsumugi kotobuki / 반프레스토 sq 케이온 코토부키 츠무기

by 카이로스76 2017. 5. 4.
반응형

두 번째 녀석입니다. ^^
건반을 딱!!!
정말 디테일이 꽤 좋네요.
뭐... 확실히 애들은 부족한게 사실이지만...
악기들은 정말 잘 나온 것 같네요. ㅎㅎ

디테일 꽤나 잘 나왔죠? ㅎㅎ
너무 괜찮은 느낌이다 보니 좋긴 하지만...

애들 머리는 너무 덩어리인 것 같은게 아쉽긴 하네요. ㅎㅎ

촬영하고 나니...
알았습니다.
녀석들 먼지가 어마무시했구나라고요. ㅠㅠ
확실히 개봉품은... ㅠㅠ

1주일 동안 어떻게 굴려 먹었던건지... 에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