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ood smile company nendoroid petite: k-on! (the first) / 굿스마일 넨도로이드 케이온 (1/2)

by 카이로스76 2017. 5. 18.
반응형

너무 귀여운 녀석들의 모습을 보고는 아미고토모 사장(페르젠)님께 슝~!
그랬더니 훅 지르시더군요. ㅍㅎㅎㅎ
덕분에 촬영을 할 수 있었는데 말이죠. ㅠㅠ
이거 진짜 제가 왜 제 무덤을 팠을까 싶네요. ㅠㅠ
너무 힘듭니다. 흐흑...
총 12체 중에 여섯 녀석을 먼저 공개하겠습니다. ^^

특별히...
이 여섯 녀석 중에...
하나는 나카노 아즈사 선텐 버전입니다. ㅎㅎㅎ
특별히 이번 녀석들은요.
개별 촬영은 따로 하지 않았습니다.
그냥 떼샷 뿐입니다. ㅎㅎㅎ
그래서!!

아즈사를 번갈아서 촬영했습니다. ^^

귀엽긴 하죠?
그래도 내일 게시할 녀석들보다는 상전입니다.
이 녀석들은 말이죠. 흐흑...
무튼...

오늘은 역광은 없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