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tronger k-on ritsu tainaka 5th anniversary / 스트롱거 케이온 5주년 타이나카 리츠

by 카이로스76 2017. 6. 14.
반응형

자...
아즈사, 츠무기 그리고 이번엔 리츠입니다. ^^
드러머다 보니...
녀석은 악기 전체를 등장시키지는 못 하네요. ㅎㅎ
뭐...
처음에는 박스에 있는 그대로 촬영했는데...
중간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소매 속으로 손이 들어간 모습도 따로 연출해서 촬영했습니다. ^^

이 녀석도 참 예쁘게 잘 뽑아 냈죠?
그런데 악기는 알터에는 못 미치는 것 같습니다. ^^

그래도 너무 예뻐요. ㅠㅠ

너무 이쁘게 잘 뽑아줘서 할 말이 없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녀석 참...

사람 불편하게 하긴 합니다. ㅠㅠ

뭐가 불편하다고 하는건진 대충 아시죠? ㅎㅎㅎ
정말 간단한 걸 좋아하는 1인인데... ㅠㅠ
파츠 덕에 촬영이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
무튼...

오늘은 셋이 함께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