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scultures big vi vol.4 jinbei & base(by smallcraft) / 반프레스토 원피스 조형왕 정상결전6 vol.4 징베 & 베이스(스몰크레프트作)

by 카이로스76 2017. 7. 19.
반응형

징베를 루피와 함께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촬영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징베 베이스를 기다렸기 마련이죠. ㅎㅎ
이번에도 스몰크래프트에서 징베 베이스를 만들어 주셨습니다.
덕분에 느낌이 괜찮아졌네요. ㅎㅎ
아참/ 징베 조형이 묵직하니 정말 느낌이 좋더군요.
일단 그럼...
징베부터 보시죠. ^^

너무 잘 나왔는데 말이죠. ^^
더 더 더 잘 나왔으면 했습니다.
그건 이따 보시고요.
무튼 징베의 늠름한 모습 보시요.
아차/ 그 훈도시는 생략했습니다.

눈 버리실거예요. ㅠㅠ

자...
이제 파도 베이스입니다.
레진으로 제작된 제품입니다.

일단 베이스 사진 후에 징베 체결컷까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

보시면 파도 베이스 중간이 끊어져 있습니다.
자석으로 체결이 되게 되어 있고요.
암튼...

이제 촬영한 컷들을 공개하겠습니다. ^^

이제 역광 촬영한 결과물들입니다. ^^
클리어 파츠였다면 더 예뻤겠지만...
그랬다면 가격이 훅!!!

그래서 어쩔 수 없었네요. 흐흑...

이제 마지막입니다.
바다를 배경으로 촬영해야 하지 않을까요? ㅎㅎ

그래서 촬영한 결과물들을 공개하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

이 쯤 되면 제 블로그에 댓글이 꽤 달리는데요.
이 베이스는 바로 아래 링크로 가시면 구매가 가능하십니다. ^^
수량을 많이 제작하시는 것 같지는 않아서요.

얼른 찾아가 보시면 되겠습니다. ^^

http://storefarm.naver.com/itshobby/products/20723015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