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otobukiya inuyasha higurashi kagome & shippo / 코토부키야 이누야샤 히구라시 카고메 & 싯포

by 카이로스76 2017. 8. 13.
반응형

오늘은 시대를 오가는 여주인공 히구라시 카고메 그리고 싯포입니다. ^^
이누야샤를 서포트 해주면서 러브 라인을 형성하는 카고메와 귀요미 여우 요괴 싯포입니다.
특별히 활을 뽑는 카고메의 모습과 카고메 다리에 숨어있는 싯포가 애니 상 캐릭터를 다 설명해주고 있는 것 같네요. ^^

조형 자체가 귀욤 귀욤하죠?
워낙 그런 캐릭터인 것 같더군요.
그리고...

가녀린 모습에서도 결단력이 어려 보이는 모습도 보기 좋네요. ^^

계속 이누야샤를 촬영하면서 느낀 점은...
애니가 너무 일찍 나온게 아닌가 싶네요.
지금이었다면...

더 멋진 조형이 나오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

마무리입니다.

그간 이누야샤 아이들과의 떼샷입니다.

아직 떼 샷이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입니다. ㅎㅎ
기대해 주시고요.
내일은...

코토부키야 미소녀화 처키의 신부가 예약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