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good smile company vocaloid hatsune miku / 굿스마일 보컬로이드 하츠네 미쿠

by 카이로스76 2017. 8. 31.
반응형

생각지도 않았던 녀석입니다. ㅎㅎㅎ
원래는 카가미네 린과 렌의 투샷을 보고 들였는데...
결국 세 녀석 떼 샷을 보고 이 녀석까지 들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떼 샷을 완성했습니다.
일단... 
하츠네 미쿠부터요. ^^

다른 애들에 비해 간단한 파츠죠?
악기가 마이크가 없으니 말이죠. ㅎㅎ
아차/

미쿠는 헤드셋을!!^^

귀엽죠? ㅎㅎ

뭐... 긴 머리는 항상 제겐 거슬릴 뿐이지만요. ^^

이제 마무리입니다. ^^
린과 렌 그리고 하츠네 미쿠까지 떼샷!!
자...

갑니다. ^^

잘 보셨나요?

떼 샷은 어떠셨는지.. ㅎㅎ
무튼...
내일도 하나의 투 샷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바로 크리에이터 루팡 3세의 레베카가 준비되어 있으니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