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league resin studio naruto shippuden deidara & sasori of akatsuki / 리그 레진 스튜디오 나루토 질풍전 아카츠키 데이다라 & 사소리

by 카이로스76 2017. 9. 4.
반응형

중국 레진 업체인 리그 레진 스튜디오에서 나루토 질풍전에 등장하는 아카츠키 맴버들을 전부 출시하더군요.
SD 타입으로 끊임없이 쳐다 보다가 결국 막차를 탔습니다. ^^
특별히 부분 부분 너무 예뻐 보였는데요.
한꺼번에 사진으로 담기에 쉬운 녀석은 아니더군요.
그래서 이 녀석은 전체보다 부분부분을 더 많이 남긴 녀석이 되고 말았습니다. ^^

부분부분 보신 느낌이 어떠신가요?
기대가 되시나요? ㅎㅎㅎ
전...
이 부분컷들 때문에 기대를 하고 지른 거거든요. ㅎㅎㅎ
무튼... 이제...

촬영컷들입니다. ^^

차분한 사소리, 톡톡 튀는 데이다라...
모두 잘 표현되지 않았나요? ㅎㅎㅎ
특별히 사소리의 꼭두각시들...
그 중에 사소리의 아버지 꼭두각시...

모두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녀석이 sd 타입 치고는 굉장히 사이즈가 있어서 검은 배경 촬영은 하지 못 했습니다. ㅠㅠ
죄송합니다.
흠...
좀... 세팅을 바꿔야 하나 고민도 되네요.
무튼...
이제 내일 예고입니다. ^^
시마카제에 이어 아마츠카제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