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one piece figuarts zero sanji 20th anniv. ver. / 반다이 원피스 아츠제로 상디 20주년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 3.
반응형

솔직히...
쵸파도 그렇지만...
이 녀석도 너무 잘 나왔습니다.
솔직히 쵸파는 얼굴 교체가 조금 어려운 편이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무튼...
원피스 20주년 기념 아츠제로 중에는 쵸파와 쌍벽을 이루네요. ㅎㅎㅎ

뭐... 군데군데 아츠제로 특유의 오점들이 수두룩하긴 하지만요. ㅎㅎㅎ
다들 어떻게 느끼실지 모르겠지만 말이죠. ㅎㅎㅎ
전 그렇게 느꼈답니다.

너무 예쁘다고. ㅎㅎㅎ

저만 느낀게 맞나요? ㅎㅎㅎ
무튼...
전 상디는 정말 좋네요. ^^

제복 20주년 상디는 좀 그런 것 같긴 하던데...

이제 두 번째 그룹의 투샷입니다.

니코 로빈과 상디의 투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