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furyu fate/grand order jack the ripper servant assassin / 페이트/그랜드 오더 잭 더 리퍼 써번트 어쌔신

by 카이로스76 2018. 2. 26.
반응형

다른 녀석들을 보다가 갑자기 이 녀석이 눈에 확 띄더군요.
그래서 지르긴 했는데... 흠...
민망스럽긴 하네요. ㅎㅎㅎ

조형은 정말...
꽤나 잘 나오긴 했네요.
단지 도색이 살짝 살짝? 그렇지만 말이죠. ㅎㅎ
그런데도 사진은 꽤나 잘 나오는 것 같네요. ㅎㅎㅎ

디테일컷만 아니라면 말이죠. ^^

뒷모습이 너무 화려한데 뒤를 안 찍자니 조금 그래서...
이 녀석은 뒷모습도 몇 컷 담았습니다. ^^

왜 그런지 이해는 좀 되시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