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yu yu hakusho youko kurama by union creative / 유니온 크리에이티브 유유백서 요우코 쿠라마

by 카이로스76 2018. 6. 15.
반응형

이 아이는 솔직히...
이누야샤의 셋쇼마루 느낌도 있더군요. ㅎㅎㅎ
무튼...
너무 말끔해서 조금은 아쉬운 느낌이... ㅎㅎㅎ
암튼 보여 드릴께요. ㅎㅎㅎ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정말 밋밋하단 느낌이 어쩔 수 없네요. ㅠㅠ

근육이 있긴 한데...
너무 밋밋하게 보여서... ㅠㅠ

좀 그래 보이기도 하죠? ㅎㅎㅎ

흠... 머리결 미남이죠? ㅎㅎㅎ

이 아이는 홀로는 크게 빛을 발하지는 않는 것 같아요.ㅠㅠ

이제...

일단...

제가 이 녀석들을 지르는데 결정적인 원인이 되었던 투샷입니다. ㅎㅎ

이제...
유유백서의 끝입니다.

히에이까지 떼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