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king of artist jinbe by banpresto / 반프레스토 킹 오브 아티스트 징베

by 카이로스76 2018. 7. 14.
반응형

솔직히...
요즘 애니를 보면 징베가 왜 이리 멋진지...
그리고...
궁금한 것은...
왜 징베는 정권 지르기 포즈가 많은 걸까요? ㅎㅎㅎ
정말 궁금해서 남긴 질문입니다. ^^

받침대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 녀석은...
지지대가 없으면 뒤로 퍽!!!!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지지대를 쓰게 되네요. ㅎㅎㅎ

가성비 괜찮네요.
묵직하니...

무게감도 있고 말이죠. ^^

근데...

솔직히 너무 덩어리라 사진이 딱히 예쁘지는 않은 것 같아요 그쵸?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