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super sonico cow girl ver. by vertex / 슈퍼 소니코 카우걸 버전

by 카이로스76 2018. 11. 3.
반응형

지난 번 가품 구매 때 함께 이 녀석도... ㅠㅠ
그래서 정품도 함께 구매를 했습니다. ㅎㅎㅎ
이 녀석 정품은 가격이 ㅎㄷㄷ... ㅠㅠ
에효...

오늘 리뷰는 그냥 제 개인 공간에만 공개할까 합니다.

조금 ㅎㄷㄷ한 느낌이? ㅎㅎㅎ

근데... 음..

예쁘네요. ㅎㅎㅎ

뭐...
근데...
예쁘고 디테일도 괜찮고 한데...

음... 그래서 민망한 것 같아요. ㅎㅎㅎ

자...
이제 마지막입니다.

영상에는 가품과의 비교기도 함께 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