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 이화여대 맛집, 일본 라멘집 가야가야

by 카이로스76 2019. 6. 26.
반응형


오늘은 일본 라멘집을 다녀 왔습니다. ^^

이 곳에 가자고 백햄께 말씀 드렸을 때...

매우 반색을 하시더군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서 인정을 받은 이화여대 맛집이라며 기대를 하시더군요.

그래서 저 또한 기대를 한아름 갖고 식당에 갔습니다. ^^

일단 네이버 지도를 보니 위치가 살짝 다르더군요. ^^

주소상으로 따지면 헤어샵으로 뜨네요. ㅎㅎ




그래서 그냥 주소로 딱 찍었습니다.

암튼... 매장이 좁은 골목 안에 있어서 어쩌면 놓치고 지나가실 수도 있긴 한데요.

양쪽 골목 입구에 간판이 있어서 조금만 신경쓰셔도 놓치지 않으실 것 같습니다. ^^





골목과 골목 사이에 있습니다. ㅎㅎ

암튼...

오늘 도착해서 여러 라멘을 시켰더랬죠.

일단...

메뉴판 인증!!^^




오늘의 코스!!!

일단...

저는 카라이 돈코츠 라멘을...

백햄은 돈코츠미소차슈멘을 주문했습니다. ^^

각각 고명으로 달걀(이지츠케 타마고)을 하나씩!!

하루 60개 한정이라는데 운이 좋았나 봅니다. ^^

그리고 백햄을 위한 캔 콜라 하나!!!

암튼 그렇게 라멘을 기다렸죠. ㅎㅎ





겉절이 양념(?) 같은 양념장과 부추(?) 그리고 단무지... ^^

반찬은 처음에만 주시고 추후 셀프랍니다. ^^

그리고 조금 기다리니 일단 제가 주문한 카라이 돈코츠 라멘이 나왔습니다. ^^




탁월한 선택이었나 봅니다. ㅎㅎㅎ

제가 좀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는 편인데...

칼칼하니 좋더군요. ㅎㅎ

면도 탱글탱글... ^^

암튼... 정말 뽑기 운 하나는!!!^^

그리고 백햄께서 주문하신...

돈코츠 미소 차슈멘!!!

매운 맛도 가능하다고 되어 있는데...

일반이었던 것 같습니다. ^^

익히 아는 미소국처럼 구수한... ^^




꼭 사진을 제 메뉴처럼 촬영했네요. ㅎㅎㅎ

암튼...

백햄도 맛나게 드셨다고 하시더군요. ^^

솔직히 전 제가 더 탁월한 선택을 했다고 자부합니다. ㅍㅎㅎㅎ

그리고 면을 다 건져 먹고 국물은 키핑!!!

오이시 고항!!^^ ㅎㅎㅎ

맛있는 밥을 말아 먹기 위해서!!!

암튼...

직원분께 추천 메뉴 하나랑 밥 두 개를 주문했죠. ㅎㅎㅎ

부탁드려서 나온 라멘은!!!

바로~~~~




돈코츠 미소 야사이 라멘!!!!

매운 맛으로 말이죠. ㅎㅎㅎ

근데...

정말 갑자기 주방에서 불이 화~~~~

딱 테이블에 놓인 이 아이...

불맛이.. 뭐... 와~~~

아삭 아삭 씹히는 고명들도 그렇고...

매운 맛이라 더 좋았던... ㅎㅎㅎ

암튼...

정말 이화여대 맛집이라 불릴만한... ^^

뭐... 저희 식사하는 내내 끊임없이 테이블이 갈리고...

회전이 빠른데...

만석이 되는...

암튼...

오늘 이화여대 맛집으로 인정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