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신사동 막창 맛집, 가로수길 막창

by 카이로스76 2019. 7. 1.
반응형


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막창입니다. ㅎㅎㅎ

신사동 막창집인 가로수길 막창!!!

신사동 8번 출구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




쉽죠? ㅎㅎㅎ

특별히 차를 끌고 오시는 분들은 발렛 파킹도 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가로수길 막창집이 보이는 바로 이 곳에...

발렛 파킹 업무를 하는 곳이 있습니다. ^^

직접 맡기셔도 되고요.

매장 앞에 정차를 시키신 후 매장에 부탁을 하셔도 발렛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

아참//

대신 차를 끌고 오셨으면 술은 패스하시거나 대리 운전을... ^^




2층 전체가 바로 가로수길 막창집입니다. ^^

들어가시면 아시겠지만 꽤나 넓더군요.

계단을 오르시다 보면 이런 저런 글이 보이죠. ^^





사장님 예쁘시답니다. ㅎㅎㅎ

뭐...

직접 확인 하셔야겠지만...

함께한 동생 녀석이 저한테 섭외하라고는 하던데... ㅎㅎㅎ

암튼... 직접 확인해 보세요. ^^

오늘은 은근 서론이 길군요. ^^

2층에 올라 엘리베이터 앞에 있는 간판(?) 인증을 가장한 셀카로 서론은 가름하겠습니다. ^^




혹시 제가 보이시나요? ㅎㅎㅎ

암튼... 이제 식당 안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봤습니다.

상당히 단순하더군요.

그렇지만 다 먹어보지는 못 한... ㅠㅠ

열심히 먹긴 했지만 말이죠. ^^




막창을 주문하니 반찬들과 소스가!!!

특별히 쌈장소스(?)가 굉장히 맛있더군요.

파랑 고추랑 넣어서 섞어서 찍어 먹으면 되는데...

맛나요 맛나!!^^




정갈하게 보이지 않나요?

정말...

깔끔깔끔...

반찬들도 맛나서...

직원분들 귀찮게 해드린건 비밀입니다. ㅠㅠ

진상 진상 개진상... ㅠㅠ




막창이 보이시나요?

보시다시피 초벌 구이가 된 통막창이 주르륵 나옵니다. ^^

빛깔도 먹음직스럽고 말이죠. ^^

그리고 직원분께서 하나하나 다 썰어 주시면서 이건 어떻게 먹고 저건 어떻게 먹으면 좋다고...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시더군요. ^^




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막창이 너무 맛나서...

삼겹살을 주문했다가 다시 막창을 주문했습니다. ㅎㅎㅎㅎ

말씀 드렸듯이...

막창이 게눈 감추듯 사라져서...

다른 것도 먹어 보고 싶은 마음에...

삼겹살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습니다. ^^





삼겹살이 노릇노릇 구워지는 동안 된장찌개도 도착을 했습니다. ^^




찌개도 굉장히 맛나더군요.

아참//

찌개 옆에 혹시 자그마한 종지(?)의 일부가 보이시나요?

삼겹살을 주문하면 소스 대신에 기름장이 나옵니다.

그리고 화면에는 없지만...

겨자를 추가로 주시는데...

삼겹살에 겨자를 조금 얹어 먹으면 느끼함을 지울 수도 있더군요. ^^

그렇게 먹고 다시 막창과 볶음밥을 주문했습니다. ^^

역시 막창은 사랑이죠. ㅠㅠ





볶음밥에 마라가 들어간게 아닌가 싶은데...

확실하게 여쭤 보진 않아서요. ㅎㅎㅎ

암튼...

식사를 마친 후에 식당 안을 보니 이런 네온 사인이!!!

그리고 그 네온 사인 옆으로는 홀들이 있더군요. ^^




룸도 여러 사이즈가 있어서요.

격리된 공간을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에겐 좋을 것 같습니다.

가로수길 회식 자리로도 괜찮을 것 같고요. ^^

모쪼록 간만에 맛나게 막창을 먹고 왔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소스 다시 생각이 나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