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원피스 X 어벤져스 겟코 모리아 베놈

by 카이로스76 2019. 7. 9.
반응형



드디어 소왕자에서 나온 어벤져스 콜라보 겟코 모리아 베놈입니다.

이 너석 뿔이 파손이 잦아서 포장을 수정하느라 배송이 오래 걸렸다고 해서 걱정을 했는데...

양품이 도착을 했다죠. ㅎㅎㅎ

그런데 파츠들이 살짝 요리 조리... ㅎㅎㅎ

조금 헤매기도 했죠? ㅎㅎㅎ




꽤나 화려하게 잘 나온 것 같죠? ㅎㅎㅎ

소왕자 초기엔 뭔가 허접하기 그지 없었는데... ㅡㅡ;

점점 컨셉을 잘 잡는거 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단지...

체결이 허술한건 여전한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무쪼록...

괜찮게 잘 나온 녀석 같긴합니다. ^^

그나저나 다음 아이들도 기대가 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