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소왕자 스튜디오 원피스 X 어벤져스 블랙 위도우 나미

by 카이로스76 2019. 7. 18.
반응형



소왕자 시리즈 나미가 도착했습니다. ^^

어벤져스 중 블랙 위도우 코스튬 나미입니다. ^^

나미와 블랙 위도우가 어떤 공통점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어쩔 수 없이 매칭시킨건지... ㅎㅎㅎ

암튼... 나름 괜찮긴 하네요. ㅎㅎㅎ





항상 느끼는거지만...

컨셉은 나름 괜찮은 것 같지만...

소왕자는 뭔가 허전한 느낌이 있긴 합니다. ㅎㅎㅎ

떼샷은 나중에...

전부 다 완성이 되면 할까 고민 중입니다.

매번 찍는게 쉽지 않아서 말이죠.ㅠㅠ

암튼...

역광으로 갑니다. ㅎㅎ




아참//

다른 애들과 다르게 나미는 한 쪽에 핀 한 쪽에는 자석이 있어서 양쪽 발의 위치가 딱 정해져 있습니다. ^^

다른 아이들은 핀 꽂고 돌리면 그만인거 아시죠? ㅎㅎ

암튼...

이상 나미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