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portrait

속전속결이 화근이 됐던 날... 똑부러지는 모델 이은씨

by 카이로스76 2021. 1. 27.
반응형

전 날까지 날씨가 굉장히 좋았는데...

촬영을 위해 집을 나서려는데 뚜둥!!

간밤에 눈이...

덕분에 하늘이 꾸물꾸물... 흐흑...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모델분을 만나서 즐겁게 촬영을 했죠. ㅎ

그런데 종종 오해를 받는 촬영시간 문제가 오늘도... ㅎㅎㅎ

너무 속전속결이다보니 촬영이 마음에 안 들었던걸로 오해를 하신...

차라리 솔직하게 말씀해 주셔서 오해도 풀고 남은 촬영도 잘 마무리 했지만... ㅎㅎㅎ

그나저나 워낙 팔다리가 길쭉길쭉하신 분이라 사진도 그런게 잘 담기지 않았나 싶네요. ㅎ

중간 의상은 크리스마스 버전인지라... ㅎㅎㅎ

추후 재공개를 하게 되지 않을까 싶긴 합니다. ㅎㅎㅎ

2020년 12월 14일

at. 에이피스튜디오 2호점

https://www.instagram.com/2eunnue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