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뮤지컬 <낭만별곡> 커튼콜 데이... 이도와 박연의 이야기...

by 카이로스76 2024. 3. 29.
반응형

세종과 박연이 이원에서 함께 한 이야기들을 가상을 가미해서 만든 뮤지컬...
각 배우분들의 연기와 곡들도 좋지만...
다른 공연과 다른 무용가분들께서 함께 해주시는...
특히 이번 공연에서 전에 <더데빌: 파우스트>에 출연하셨던(솔직히 너무 어두운 분위기라 어디에 계셨는지 모르는...) 유다혜 배우께서 무용을 하시는데 넋놓고 보게 되더군요.
아참/ 이 공연 보던 중 에피소드가... ㅠㅠ
공연 말미로 치닫는데 갑자기 코피가 주르륵...
마스크 낀 상태로 코를 꽉 잡았죠.. 한참을...
그렇게 꽉 잡고 나고 나니 피가 멎긴 했더군요. ㅎㅎ
나중에 화장실 가서 씻으려 보니...
코와 인중과 입술에 피 딱지들이... ㅋㅋㅋ
무튼 마스크 덕분에 큰 위기를 넘긴 일이었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공연 보다 보니 별 일 다 겪네요. ^^

 

무용 / 유다혜

 

동래 역 / 정지우

 

예성 역 / 전하영

 

박연 역 / 박유덕

 

이도 역 / 이종석

 

그리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