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4473

오세훈의 서울시, '공공 돌봄 기관' 100억 지원금 끊는 조례안, 서울시의회 통과 "공공 돌봄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울시사회서비스원에 대한 서울시 지원을 중단하는 조례안이 서울시의회 본회의를 통과했습니다.서울시의회는 오늘 임시회 본회의에서 '서울특별시 사회서비스원 설립 및 운영 지원 등에 관한 조례 폐지조례안'을 재석 84명 중 찬성 59명·반대 24명·기권 1명으로 가결했습니다.이번 조례 폐지로 서울시가 서사원에 지급하는 출연금 100억 원이 끊기게 됩니다."  뭐...서울시민들이야 돈이 많으니 공공 돌봄 기관들 필요가 없겠지...이번 총선에서 봐도 국민의힘 성향 유권자가 꽤 되던 것 같은데...국민의힘 서울시 의원들 주도로 폐지시켰으니 잘 한거 아닌가 싶긴한...어차피 서울시와 저출산 문제랑은 상관 없을테니... 잘 했다.국민의힘 서울시 의원들과 서울시장.. 2024. 4. 26.
요가 프로필 2024. 4. 26.
뮤지컬 <버지니아 울프> 커튼콜 데이... 소설 이야기인지 현실 이야기인지... 뮤지컬  한 여성 소설가가 자신의 소설의 세상 속으로 들어 온 설정 그런데 극이 끝나면서는 남성의 소설이 되어 버린 이야기 어떤게 현실인 것인지... 연극이 아닌 뮤지컬의 경우는 믿보배가 생기는 듯 싶네요 가끔 호기심이나 이름값에 찾은 배우들에게 마상을 입는 경우가 생기다 보니... 그리고 오늘 초면이었던 황순종 배우는!!! 초면이 아니더군요 2021년 광화문 연가로 뵌 기록이^^ 그나저나 빔프로젝터를 이용한 공연에서 인물 위에 영상이 투영되는건 계속 거슬리기만 하네요ㅜㅜ  조슈아 워렌 스미스 역 / 황순종 애들린 버지니아 스티븐 역 / 주다온 그리고... ^^ 2024. 4. 26.
뮤지컬 <브론테> 2차 관람... 생각이 짧았던 스페셜 커튼콜 데이... 뮤지컬 2차 관람...정말 왜 저는 티케팅할 때 할인을 잘못 체크해서 제값주고 공연을 보는지... ㅠㅠ오늘도 망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그나저나 스페셜 커튼콜 데이는 영상을 담아야 하는데...특별히 정가희 배우와 첫 대면인지라 스냅을...그런데... 뜻하지 않은...무튼 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이... 흐흑..무튼 아쉬움이 많이 남... ㅠㅠ 샬롯 브론테 역 / 정가희 그리고... ^^ 2024. 4. 26.
영화 <미지수> 시사회... 저같이 머리 나쁜 사람은 GV를 봐야 할 듯요.ㅠㅠ 인디스토리 이벤트에 당첨돼서  시사회를 다녀 왔습니다.거의 스크린쪽으로 3/4는 지인이나 기획사 초대였던 것 같고...뒤에 3줄 정도는 이벤트 당첨돼서 참석하신 관객들인 것 같더군요.티저로도 정말 어질어질했는데...이 영화 막판까지 어질어질하더군요. ㅎㅎ그나마 막판에 가서야 큰 줄기를 이해 하긴 했는데...전반부의 세세한 스토리나 행동들은 잘ㅜㅜ아무래도 저처럼 머리가 좋지 않은 경우는 GV라도 가보시는게 어떨까 싶네요. ^^   이돈구 감독 영배 역 / 안성민 인선 역 / 양조아 기완 역 / 박종환 우주 역 / 반시온 지수 역 / 권잎새 2024. 4. 26.
MBC <라디오스타> 2024년 4월 24일 863회에 제 사진이... ㄷㄷㄷ 그간 팬카페나 팬분들이 굿즈에 사용하신다거나 생일 때 이용하신다는 연락이 잦긴 했는데...공중파 방송에서 제 사진을 사용하신건 처음이네요.그나저나 인스타그램 _k.a.i.r.o.s_ 라고 말씀 드렸는데 블로그로 표기하셨네요. ㅎㅎㅎ(근데 솔직히 저렇게 붙여 쓸 용도인줄 알았다면 응하지 않았을지도...) 2024. 4.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