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aki Corporation Ikki Tousen DD Ryomou Shimei Battle Dress Ver. Limited / 일기당천 여몽자명 배틀 드레스 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4. 23.
반응형

얼마 전에 포스팅한 녀석을 기억하시죠?
까만 바니걸에 파란 메이드...
오늘은 핑크 바니걸에 검은 메이드입니다.
솔직히 함께 촬영해 드려야 하는데...
이 녀석 촬영이 어지간한 녀석들 4체 이상의 촬영과 맞먹는 것 같아서 말이죠. ㅠㅠ
하기사...
드라마틱 쇼케이스랑 맞먹겠네요. ㅎㅎㅎㅎ ㅠㅠ
아무튼 여몽 자명을 살펴 보죠. ^^






다들 보신 기억이 나시는지... ^^;;;
저만 나는건 아니겠죠? ㅎㅎㅎ
아무튼... 
전체적으로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재미도 별로... ㅠㅠ

암튼 그렇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