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sume-Art] High Quality Statue One Piece White Beard (Edward New Gate) / 츠메아트 HQS 원피스 흰수염 에드워드 뉴 게이트

by 카이로스76 2016. 4. 30.
반응형

너무나 많은 분들이 이 녀석을 인증하시고 리뷰를 올려 주셔서 저까지 해야 하나 싶긴 하지만...
그래도 제 품에 들어온 이상 인증은 해야 하지 않나 싶네요. ^^

암튼!!!
이 녀석을 구매하고 기다리기를 1주일...
딱 우체국에서 마주했는데...
어마무시한 박스 크기가...
부담 백배...
거기에 무게도... ㅠㅠ
암튼.. 집에 와서 박스를 푸는데 땀을 한 바가지 쏟았습니다.
녀석이 무거운 것도 있지만...
녀석 상할까봐 조심 조심하느라 말이죠. ㅠㅠ

너무 박스가 커서 오늘은 박스 인증은 패스합니다. ^^
이걸로 대신하죠. ㅎㅎㅎ
그리고...
제 소품 촬영용 배경판이 너무 좁아서 흰수염을 담을 수가 없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결국 오늘은 그냥 역광 촬영으로 모든 것을 대신합니다.ㅠㅠ
그나저나 앞으로 받게 될 로빈과 하시라마도 무자게 걱정이네요.
그 아이들도 이렇게 클텐데 말이죠. ㅠㅠ

그나저나 이제 시작합니다. ^^






어떠신가요? 그간 봐 오신 녀석과 하나 다를 바가 없죠? ㅎㅎㅎ
포즈 컷은 말이죠.
파츠를 하나씩 제거하면서 인증을 하려고 합니다. ^^
풀 파츠부터 말이죠. ^^








아~~ 너무 좋아요. ㅠㅠ
진짜... ^^

그리고 이제 검만 들고 포즈 컷을 담았습니다. ^^









이제 뭘 제거 할까요?
그렇죠!!!
검입니다. ^^

검이 아니라 도라고 해야겠네요. ^^









하나 하나 제거를 해도 괜찮지 않나요? ㅎㅎㅎ

그리고 이번에는 망토입니다. ^^





그리고 이쯤 되면...
두건도 벗겨야겠죠? ㅎㅎㅎ
그러고 싶은데 그럴 수 없다는것.. ㅠㅠ
암튼... 진짜 신나게 열심히 촬영을 했는데 어떠신가요?

원피스 흰수염 에드워드 뉴 게이트의 패기가 정말 잘 담기지 않았나 싶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