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Plex Sengoku Naruto Gaara of Desert Kanetugu Naoe ULTIMATE MODELING FIGURE / 플렉스 나루토 카제카게 가아라

by 카이로스76 2016. 5. 3.
반응형

이 녀석을 손에 얻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했습니다. ^^
어떤 노력을 했냐면요? ㅎㅎ
거의 열흘 이상 이 녀석을 매일같이 검색했습니다.
그러다 가격을 떨구는 판매자를 찾았고 그 판매자에게 딜을 시작했죠. ^^
끊임없는 쪽지를 주고 받으며 결국!!!
원하는 가격대에 녀석을 거래하게 되었죠. ^^
물론 미개봉품이라지만 발매된지 오래된건지 박스는 꽤 허름해지긴 했더군요.
뭐... 그러나 저러나 깨끗한 녀석임에는 감사하죠. ^^




오늘은 좀 다르게 게시하고 있죠? ㅎㅎ
그렇습니다. ^^
박스...
세팅하는 과정 그리고 전신 마지막으로 녀석의 크기까지...

이후로 상세컷들을 좀 나열하겠습니다. ^^





멋있지 않나요?
정말... ㅠㅠ
이 녀석 앞에 나루토를 세우고 싶은데...
솔직히 센티넬 나루토가 딱이란 생각은 들지만...
가품은 날려 버리고...
조만간 도착하게 될 Gecco 나루토가 도착하면 함께 세팅을 해서 촬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그나저나 이 녀석 MSP 나루토보다도 크네요. ^^










어떤가요? 
괜찮나요? ㅎㅎㅎ
전 좋아요. ㅠㅠ
그런데 이런 녀석을 손에 넣고 사진을 이렇게 끝내면 되겠습니까? ㅎㅎㅎ
자!!!

역광 사진 시~~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