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NARUTO SHIPPUDEN 2009 TOYNAMI Comic Con SDCC EXCLUSIVE RASENGAN Naruto / 2009 토이나미 코믹콘 한정 우즈마키 나루토

by 카이로스76 2016. 5. 8.
반응형

2009년 토이나미 코믹콘 1,000체 한정이라는데...
확실히 사이즈가 크진 않습니다. ^^
그리고 받아 보고 나니 조형 상에 살짝 미스들이.. ㅠㅠ
뭐.. 뽑기 잘못했다 생각하려고요. ^^
어차피 가품도 아니고 파손 부분이 있는건 아니니까요. ^^
그래도 눈에 거실리긴 하네요. ^^
우측 가슴 쪽하고 등판에 스크래치는 어디서 난건지.. ^^;;
무튼...
아기자기한 녀석이네요. ^^
괜히 한정판에 혹한 느낌이 없잖아 있긴 하지만 말이죠. ^^



뭐.. 그래도 이래저래 귀여운 조형이네요. ^^
다시는 코믹콘 한정에 혹하지 않으렵니다. ㅠㅠ
라고 했지만...

블리치 이치고가 오는 것은 또한 함정... ㅠㅠ



그리고 토이나미... 

조형의 도색미스나 세심하지 못 함에 살짝 실망했네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