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Excellent Model POP One Piece Strong Edition Nami Ending Ver./메가하우스 P.O.P 나미 스트롱 에디션 엔딩버전

by 카이로스76 2016. 5. 11.
반응형

스트롱 에디션 대미를 장식하는 나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녀석 스트롱 에디션 엔딩 버전이네요. ^^
근데 말입니다. ^^
중고를 구매했더니 녀석의 의상이 문제더군요. ㅎㅎㅎ
뭐냐면 말이죠.
셔츠가 벗겨질 줄은 꿈에도 몰랐지 뭡니까.
그런데... 그 셔츠가 문제입니다.
왜냐고요?
예전 G.E.M 카카시 같은 문제는 아니지만...
결착이 잘 안 되더라고요. ㅎㅎㅎ
그래서 전부 틈이 벌어져서리... ㅎㅎㅎ
암튼... 그래도 촬영은 진행됩니다. ^^

부품도 적고 그래서 참 깔끔한데 말이죠. ^^
언제나 느낀거지만...

나미는 참 조형이 잘 나오는 것 같네요. ^^

어때요? 조형은 정말 괜찮죠? ㅎㅎㅎ
이제 읊습니다.

그러나 저러나 19금 이미지가 있으니 뒤를 조심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