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Toynami Naruto shippuden Gaara Sand Coffin Statue / 토이나미 나루토 사바쿠노(사막의)가아라

by 카이로스76 2016. 6. 11.
반응형

눈치를 참 많이 보고 구매를 한 녀석입니다. ^^
직구 싸이트에 이 녀석 하나뿐인데...
판매 기한이 끝나고 재등록할 때쯤 가격을 내려주길 바라고 있었는데...
바로 재등록을 하더군요.
원래 그 가격에... ㅠㅠ
그래서 울며 겨자먹기로 그냥 데리고 온 아이입니다. ^^
그런데...
확실히 멋진 느낌이네요. ^^
아참// 플렉스 가아라보다는 조금 가아라 조형은 부족해 보이긴 하지만요. ^^

어린 가아라랑 닮지 않았나요? ^^
또한 모래 조형은...
시멘트 느낌처럼 꽤 괜찮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아무튼.. 토이나미 사랑합니다. ㅠㅠ

이 녀석 느낌 어떠신가요?
솔직히 오른 팔 때문에 아래서 올려 찍거나 위에서 내려 찍어야 하는 분위긴데...
올려 찍기가 좋은데도 불구하고 네임판 때문에... ㅠㅠ
좀 걸리적거리고...
내려 찍으면...
가아라가 숏 다리가 되네요. ㅠㅠ

에효...

아무튼...
이제 토이나미는 여기까지네요. ^^

200체 나루토와 200체 가아라는 아무리해도 구하긴 힘들테니까요.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