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dai Figuarts Zero Bleach Matsumoto Rangiku / 반다이 아츠제로 블리치 마츠모토 란기쿠

by 카이로스76 2016. 6. 25.
반응형

일단 피규어 제공해 주신 하비빅토리 사장님 감사합니다. ^^
이 녀석 잘 받았고요.
덕분에 열심히 촬영도 했습니다. ^^
그런데 말이죠. ^^
이 녀석 눈이 왜 어색어색하죠? ㅎㅎㅎ

유난히 도드러진 바스트랑 전체적인 포즈가 사진 찍기는 쉽지 않네요. ㅎㅎ

순광사진은 은근 노출 오버가 된 경향이 있네요. ㅠㅠ
진중하지 못 했습니다. ㅠㅠ
그나저나...
너무 바스트가 부각된 것 아닌가 한 아쉬움도 많이 남네요.

원래 애니가 그런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