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megahouse g.e.m digimon adventure garurumon & yamato ishida / 메가하우스 gem 디지몬 어드벤쳐 가루루몬 & 야마토 이시다

by 카이로스76 2016. 9. 8.
반응형

원래 리뷰를 위해 구매를 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요즘 피규어 촬영에 마음이 시들해져서...
그냥 팔아버릴까 했는데...
결국은 개봉을 합니다.
그런데 잘 한 것 같습니다.
기존 세팅인데 오늘은 뭔가 얻어 걸린 사진들도 꽤나 많아서요.
앞으로 종종 이 세팅을 이용하지 싶네요. ㅎㅎㅎ

야마토보다는 가루루몬이 메인이겠죠?
그리고...
가루루몬은 뭔가 그...
닭 인형이라고 해야 하나요?
배 누르면 소리나는...
이 녀석도 안이 비어서 폭신폭신한게 그런 느낌이더군요. ㅎㅎㅎ

암튼.. 이제 얻어 걸린 사진들도 풀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어떤가요?ㅎㅎ
원래는 녀석 바닥판이 있는데...
그걸 촬영하려니...

문득 이 바닥이 생각이 나서 교체를 하고 촬영을 했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