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film gold dxf franky / 반프레스토 원피스 필름 골드 프랑키

by 카이로스76 2016. 10. 17.
반응형

루피 일당 중 가장 덩치가 큰 프랑키!!!
조형도 우람한게 한없이 멋진 조형이지 않나 싶네요. ㅎㅎㅎ
가죽 재질의 의상이 너무 멋지네요. ^^
그나저나 빤쭈는 사랑입니다. ㅎㅎㅎ

원래는 뒤에 지지대가 있는데 그냥...

없이 설 수 있으니 없이 고고!!!

확실히 멋지네요.
그나저나 머리 스타일이 앨비스 프레슬리가 생각나게 하는군요.

앞모습만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