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one piece film gold dxf nico robin / 반프레스토 원피스 필름 골드 dxf 니코 로빈

by 카이로스76 2016. 10. 25.
반응형

이제 끝입니다.
그간 루피 일당들의 모습을 다 보여 드렸죠? ㅎㅎ
녀석들 다 나름 뭐...
선방을 한 조형들이 아닌가 싶긴 한데 어떠셨는지요? ㅎㅎ
암튼...
이제 마지막 니코 로빈입니다. ^^
니코 로빈 또한 검정색 의상인데요.
이렇게 검은색이 잘 어울리는 캐릭터였는지 몰랐네요. ㅎㅎ

특별히 다리 포즈가 모델 포즈라 꽤나 사진 찍기는 편했습니다.
단지 방향이 한 쪽으로 편중된건 좀 그렇지만요.

포즈 상 그렇다는거 이해해 주세요. ^^

파란색 선글라스는 어떤가요?
그리고...
지난 나미도 그렇지만...
두 여성 캐릭터는 얼굴이 조금은 성형티가 나네요. ㅎㅎㅎ

이마도 넓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