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banpresto dragon ball z resolution of soldiers trunks /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r.o.s 트랭크스

by 카이로스76 2017. 3. 23.
반응형

촬영하면서 느낀 느낌은 손오공을 시작으로...
베지터, 미스터 사탄 그리고 손오반 중에 말이죠. ^^;;;
이 녀석 조형이 최고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진빨도 잘 받아서 말이죠. ㅍㅎㅎㅎ
제게 있어 사진빨은 최고의 강점이라서 말이죠. ^^

특히 얼굴...
정말 잘 나온 것 같지 않나요? ㅎㅎㅎ
그리고...
베지터와 같은 복장...

확실히 혈통은 혈통인가 봅니다. ^^

예쁘지 않나요? ㅎㅎㅎ
그간 본 것들과 비교해도 확실히... ^^
역광 보시면 더 반하실거예요. 

저 이 녀석 완전 마음에 드네요. ㅎㅎㅎ

멋있죠? ㅎㅎㅎ

녀석이 조금 큰 사이즈로 다시 나와도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은 저 뿐이겠죠? ㅎㅎㅎ

이제 다들 기다리셨을...
떼샷으로 갑니다. ㅎㅎ

고고 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