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one piece yonko big mom by howl / 원피스 사황 빅맘 (하울 作)

by 카이로스76 2018. 6. 11.
반응형

솔직히...
빅맘은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는 아닙니다.
그냥 카이도우 이후에 사황 라인을 갖추려고 줄을 섰는데...
녀석을 받아 들기까지 꽤나 오래 걸리긴 했죠. ㅎㅎ

제우스와 프로메테우스 그리고 나폴레까지 아기자기하게 위치해 있죠.

각 세운 케익에 소소한 토핑(?)들도 놓여 있습니다. ㅎㅎ

흘러내린 쵸컬릿들도 괜찮나요? ^^

무튼... 역광샷으로 갑니다. ^^

사악한 미소의 빅맘이었습니다. ㅎㅎ
6월 7일 촬영 때는...

트리 전구를... 이용했습니다. ^^

그래도...
카이도우와 함께 한 컷도 남겨야겠죠? ㅎㅎ

투샷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