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teaser] 4월 7일 촬영분

by 카이로스76 2019. 4. 7.
반응형

그간 촬영할 녀석이 없어서가 아니라 시간이 없어서 촬영을 못 했습니다.

뭐... 집안 일들이 좀 있어서 그랬네요. ㅎㅎ

암튼...

게다가 스마트 워치 하나를 구매하고서는 하루 만보 걷기를 하다 보니...

체중이 마구 내려가기 시작했네요. ㅎㅎㅎ

암튼...

이 와중에 하루 아무 일도 없는 날이라 촬영을 하긴 했는데...

디테일한 부분을 영상으로 담지는 못 했네요.

너무 빡세서 말이죠. ㅠㅠ

특별히...

인조인간 18호는... ㅠㅠ

촬영 후 재포장할 때 바닥에 Vol. IV를 보고서... ㅠㅠ

하나를 빼 먹었구나 하는 것을 깨달았죠. ㅠㅠ

에효...

암튼 앞으로 틈틈이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