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반프레스토 드래곤볼 BWFC 조형천하 프리저

by 카이로스76 2019. 4. 14.
반응형

반프레스토 조형왕은 항상 조형대회의 수상작으로 꾸며지는 것 같더군요.

그런데 이번에 우리나라 조형사님의 작품이 있다고 해서 관심을 가졌는데...

보면 볼 수록 매력이 있어서 주문을 딱!!!

워낙 조형왕에 실망을 많이 느낀 터였지만...

그래도... 암튼 기다림 끝에 받아 보게 되었습니다. ㅎㅎ

꽤나 디테일도 괜찮고 묵직하기도 하네요. ㅎㅎ

전체적으로 역동적인 조형인지라...

마음에 드네요.

아참// 전시를 하실 분들은 꼬리 받침대를 쓰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저는 촬영할 때 쓰진 않았지만... ^^

이상 멋진 프리저였습니다.

아참//

조형왕임에도 꽤나 잘 나온 것 같고 묵직한 느낌도 좋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