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그 동안 힘드셨죠?

by 카이로스76 2019. 5. 29.
반응형

저도 내내 아이언 스튜디오로만 도배를 하다 시피 해서 조금은 힘들었습니다. ㅎㅎㅎ

그런데 딱 마치고 나니 발송 메세지가 하나 뜨네요.

re: zero부터 시작해서 드래곤볼, 원피스,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 그리고 원펀맨까지...

발송 메세지가 떴습니다. ㅎㅎㅎ

뭐...

중간 중간 통관만 잘 되면 오래 전에 이미 예약해 둔 중국 레진 제품들도 도착을 하겠지만 말이죠.



일단 드래곤볼은...

그란디스타 블루 고지터에 조형왕 손오공이 올 예정이네요. ㅎㅎㅎ

특히 그란디스타는 워낙 좋아하는 라인이다 보니 기대가 됩니다. ^^




원피스도 조형천하의 나미입니다. ^^

역동적인 포즈가 마음에 들어 델고 오긴 했죠. ^^




마이 히어로 아카데미아는 지난 번에 개허접했던 올마이트에 이어...

age of heroes 시리즈인 미도리야, 데쿠입니다. ^^

얘도 실망스럽게 나오는건 아닐지 두려움이 앞서네요. ㅎㅎㅎ




다음은 오랜만에 원펀맨 피규어네요. ^^

제노스도 예약이 된 상태긴 한데...

지난 dxf 사이타마와 또 어떤 케미가 느껴질지 기대도 됩니다. ㅎㅎ





마지막은 컨셉만 보고 괜찮을 것 같아서 지른 re: zero의 렘입니다.

아라비안 나이트 컨셉인데... 흠...

도색 전에 컨셉만 보고 지른건데...

도색 되니 더 예쁜 것 같네요.

아무래도 람이 도착하고 나서야 촬영을 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ㅎ

할 때 해야지 안 그럼 힘드니까요. ^^


암튼 앞으로 이 아이들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

내일 또 즐촬하겠네요. ^^

반응형

'수다쟁이 > 수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뚜둥!! 얼마나 기다렸던가!!!  (0) 2019.06.07
존버가 답이라면서요?  (0) 2019.06.06
미친... 정말... 미친...  (0) 2019.05.27
[teaser] 5월 26일 촬영분...  (0) 2019.05.26
번번이 연기되는 츠메...  (0) 2019.0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