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건대 훠궈 무한 리필집 '복만루'

by 카이로스76 2019. 6. 9.
반응형


친한 동생이 단골인 훠궈 무한 리필집...

워낙 양꼬치도 훠궈도 좋아하지 않는 나라지만...

이 곳은 종종 녀석 때문에라도 가게 되는...

개인적인 취향이 아니긴 하지만...

그래도 이 곳에선 뭐 자연스러워 보인달까? ㅎㅎㅎ

암튼...

오늘도 이 곳을 갔습니다.



보니까 메뉴판을 안 찍었네요. ㅎㅎㅎ

암튼...

항상 먹었던대로 두 가지 맛...

보니까 세 가지 육수도 있긴 하던데 두 가지 육수로 주문했습니다.

음료도 무한 리필이고...

샐러드바라고 해야 하나요?

그런 코너도 있고... ^^




훠궈에 담가 먹을 여러 가지 고기와 해산물 등등도 있고... ^^





암튼 오늘 열심히 먹었습니다. ㅎㅎㅎ

전 훠궈보다는 샐러드바를 더 많이 이용하긴 했지만 말이죠.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