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figure

Egg 스튜디오 드래곤볼 무천도사(거북선인)

by 카이로스76 2019. 7. 21.
반응형


오늘은 서두에 사과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

이번 게시물...

사진이 엄청 나게 많습니다.

영상은 또 깁니다. ㅠㅠ

이유는...

이 녀석 연출을 네 가지로 할 수가 있습니다. ㅠㅠ

선글라스 탈착 여부와 코피 유무로 말이죠.

경우의 수가 네 가지라...

네 가지 모두 열심히 촬영한 탓에... ㅠㅠ

대신 역광은 좀 줄였습니다.

암튼 그래서 사전에 사과 말씀 드립니다. ㅠㅠ




솔직히 사진도 많다면서 왜 거북이를...

이라시겠지만...

거북이 퀄이 장난이 아닙니다. ㅡㅡ;

등껍질도 피부 묘사도...

암튼 그래서 녀석 홀로 촬영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ㅠㅠ

이제...

무천도사와의 모습을 공개하겠습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코피도 없고 선글라스도 없습니다. ㅎㅎㅎ

다음은??

선글라스만 딱!!!

솔직히 얼굴만 차이 나게 촬영해도 되는데 굳이란 생각도 하실 수 있겠네요. ^^;;;




선글라스만 씌웠습니다. ^^

뭐...

솔직히 선글라스는 쓰는게 답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무래도...

패션에 완성은 선글라스? ㅎㅎㅎ




이번엔 코피를!!!

코피의 경우 조립 때 영상이랑 사진이랑 방향이 다릅니다.

솔직히...

어느 쪽으로 꽂아도 맞게 만들어 놨더군요.

대신...

콧수염과 코피는 블루텍이 필요합니다. ^^




원작에 충실하자면...

코피 찍!!!

이게 더 어울릴텐데...

솔직히 저는 코피는 없는게 나은 것 같아요.

대신 선글라스는 꼭!!^^

암튼...

처음 조립할 때 책 파츠가 들어 있지 않아서...

책 파츠가 도착하고 다시 촬영을 했습니다.

그래서 몇 일 늦어졌네요. ㅎㅎ

암튼...

이상 Egg 스튜디오의 무천도사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