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portrait

2020 미스 맥심 모델 컨테스트 출전자 김설화(페페)양

by 카이로스76 2021. 1. 28.
반응형

화보 작업을 하시는 제이오빠 작가께서 인스타그램에 포스팅을 한 사진이 있었습니다.

보고 모델분이 괜찮아서 연락을 드리려 했는데!!!

읭?!!! 차단이 되어 있더군요. ㅎㅎ

뭐지??

그러고 그냥 시간이 흘렀죠.

그러다 부계정으로 연락을 드리니...

굉장히 미안해 하시더군요. ㅎㅎ

전 제가 모르는 뭔가가 있었나 했는데...

그렇게 해서 촬영을 잡게 되었죠.

촬영 당일!!!

제가 도착하기 전에 도착하셔서 연락을 주신...

무튼 촬영을 했는데...

의상 다섯 벌을 후다다닥 했죠. ㅎㅎ

다른 분들 피드에서 봤듯 꽤나 매력있는 분이셔서...

촬영하면서 만족도가... ^^

그래서 이렇게 결과물을 내어 놓습니다. ^^

아참///

5월 7일까지 2020 미스 맥심 컨테스트 중인데요.

방문하셔서 투표도 좀 부탁드립니다. ^^

2020년 5월 3일

at. 레이첼 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