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portrait

화보 모델, 도희

by 카이로스76 2021. 2. 3.
반응형

3월 14일 촬영을 하신 모델분이 대구 분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난 주 중에 갑자기 몸살 기운이 있다시면서 코로나19 진단 검사를 받아야 할 것 같다고...

일단 금요일에 검사를 받으면 토요일 결과가 나오니...

토요일 일정은 취소를 하고 일요일은 결과 후에 결정하기로 했죠.

그런데 토요일 오전...

아니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암튼 그래서 토요일은 자체 자가격리를 하고 일요일...

도희씨와 촬영을 했습니다.

워낙 프로인 분이라...

열심히 촬영을...

특히 전신 스타킹의 경우는 협찬을 받았는데...

촬영을 할 분이 없다고 저와의 작업에서 해도 되겠냐셔서 촬영을 했죠.

수위가 너무 ㅎㄷㄷ 해서...

어떻게 이런 의상을 협찬해주고 촬영 결과물을 달라고 할 수 있나 싶긴 했는데...

신뢰에 답을 하기 위해서...

열심히 최선을 다 해서...

조심 조심 촬영을 했네요. ㅎㅎㅎ

무튼...

모두 코로나19 조심하세요. ㅠㅠ

2020년 3월 22일

https://www.instagram.com/do_dohe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