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grapher/portrait

촬영회에서 만난 레이싱 모델, 민한나

by 카이로스76 2021. 2. 24.
반응형

추석 당일 가족 모임을 갖고 잠시 성북동으로 갔다가...

충무로에...

미삼백과 함께 간만에 촬영회를 참석했습니다.

네이버 카페 디갤에서 진행하는 민한나양 촬영회

요즘 촬영회로 핫한 모델분인지라 미삼백을 꼬드겨 함께 간거죠.

특별히 꽤 오래 전에 촬영 문의 했는데 까신 분인지라... ㅎㅎㅎ

암튼...

오랜만에 참석하는 촬영회인지라 기대를 한 가득...

한 팀에 5인으로 구성되어서 촬영을 하는데...

B조를 신청해서 갔는데 진행자 분께서 A조를 해야만 한다고 하시더군요.

뭐...

저는 상관없긴 하지만...

B조 신청한 의미가 없구나 하는 생각이...^^

암튼...

워낙 촬영회 가서 셔터질을 많이 하지 않으려 하다 보니...

오늘 촬영한 컷이 100컷 정도?

물론... 연사질인지라 엄연히 따지면 200컷 정도 되지만... ㅎㅎㅎ

보정을 하려니 한나씨께서 고양이를 기른다고 하셨는데...

고양이가 참 나빴더군요. ㅍㅎㅎㅎ

암튼...

큰 기대를 갖고 참석한 촬영회긴 했는데...

여러 모로 쉽지 않았구나 하는 생각이 다시금... ^^

나중에 또 참석해봐야겠어요. ㅎㅎㅎ

2019년 9월 13일

at. 디갤 스튜디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