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수다

카이로스의 2022년 3월 24일 이야기...

by 카이로스76 2022. 3. 25.
반응형

인스타그램 계정 중에 누드 작업을 하던 계정이 폭파되었습니다.
최근 한두달 포스팅조차 하지 않았던...
거의 잠들어 있던 계정이 갑작스레 펑!!!
그러면서 그간 하던 누드 작업이나 '즐거운상상' 작업의 경우...
포스팅하기가 쩝...
정확한 기준도 없고 사진의 작품성 따위 상관없이 그냥 기분 내키면 계정을 삭제시키는...
그리고 블로그 특성상 규제가 심해서...
탈출구를 모색하던 중 이미 만들어뒀었던 홈페이지가 생각났죠.

그래 이제 눈치보지 말고 내 홈페이지에 올리자...

그런데...
개인 홈페이지다 보니 뭐 홍보할 이유도 없었고 이 또한 국내법상 어떻게 관리되는지 확실치 않아서...
일단은 인스타그램에 공지를 하고 가입하면 누드갤러리는 볼 수 있도록...
그리고 등업신청을 하면 '즐거운상상'까지도 볼 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런데... ㅠㅠ

이게 참 일을 성가시게 만들더군요. ㅎㅎㅎ

하루 종일 등업시키는 것도 손이 많이 가는 일이긴 한데...

그것보다...

스트리밍이 오버되면서 홈피가 먹통이 되는 상황들이 발생하더군요.

그래서 스트리밍 리셋 서비스를 신청했죠.

 

그런데 말입니다.

이게 돈이 들어가는 일이라... ㅠㅠ

하루 종일 11회의 리셋 서비스를... ㅠㅠ

거의 1회에 3,000원 가까운 비용이... ㅠㅠ

뭐 트래픽 자체를 증량하고 싶지만서도...

그럴 필요까지는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리셋 서비스로 당분간 버틸까 합니다.ㅠㅠ

기껏해야 2, 3일 정도만 이러면 되지 않을까 싶은...

갑자기 많은 분들이 몰리면서...

한 번씩만 둘러 보셔도 스트리밍이 어마어마해질테니... ㅎㅎㅎ

 

암튼...

이런 상황에 또 희한한 현상이!!!

바로 인스타그램 프로필에 보면 링크트리(linktree)를 걸어놨는데...

아마도 많은 분들이 그것을 클릭하시고 나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것 같더군요.

 

제가 블로그를 만든 이후로 가장 방문자가 많았던 하루였던거죠.

깜놀했죠. ㅎㅎ

암튼...

앞으로 더 열심히 사진 생활해야겠습니다.

블로그도 홈피도 많은 분들께 실망드리지 않기 위해서라도 말이죠.

그나저나 홈페이지에 등업신청하신 분들 중에 저보다 더 대단한 작가분들이 계신데 그런 분들은 왜 오신건지...ㅠㅠ

부담 백배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