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일상

세바스티앙 살가도의 <Genesis> 흥정 성공!!

by 카이로스76 2022. 8. 10.
반응형

세바스티앙 살가도 전시를 보고 이 작가의 사진에 빠져 있었고...

당시 아프리카 양장본도 구매하긴 했었는데...

최근 사진집들 경매나 흥정하면서 Genesis가 눈에 다시 들어왔습니다.

그래서 판매자가 올린 가격보다 20%가량 낮은 가격에 구매를 했네요.

물론 중고서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국내에 한글판이 있긴 한데 한글판보다 2만원 정도 저렴하게  영어판으로... ㅎㅎㅎ

그나저나 미국 배대지에 사진집 목록을 계속 추가하고 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