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영화 <유포자들> 관객과의 대화

by 카이로스76 2022. 11. 19.
반응형

 

 

 

오랜만에 관객과의 대화를 가게 되었습니다. ^^

그나저나 아직 영상은 초보다 보니... ㅎㅎㅎ

조금 어설픈...

무튼...

극장에 가서 대기하면서 보니...

김소은 배우는 참석을 하지 않더란...

솔직히 그게 가장 많이 아쉽더군요. ㅎㅎㅎ

무튼...

KBS에서 제작한 영화더군요. ^^

솔직히 범인은 초반에 추측이 되긴 했는데...

딱이더군요. 음화하하하하...

무튼...

1시간의 GV였어서...

사진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ㅎㅎㅎ

영상은 내일이나 올릴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요. ㅎㅎ

 

홍석구 감독

 

 

도유빈 역 / 박성훈

 

 

 

공상범 역 / 송진우

 

 

 

다은 역 / 임나영

 

 

이제 단체샷으로 마무리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