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팁

공연과 영화 초대권 이벤트 하는 곳들(무비프리 vs 덕스티켓)

by 카이로스76 2023. 5. 24.
반응형

공연 관람을 하러 다니면서 관심을 갖게 된 것이 초대권이었습니다.

솔직히 내돈내산이 편하긴 한데 내돈내산으로 갔는데 거의 초대권일 때...

조금은 마음이 그렇기도 하더군요.

그런데 초대권으로 오신 분들이 관크짓을 할 때는 더 그렇고...

거기에 극이 재미가 없기까지 하면 더더더더...

그러던 중 저도 초대권 이벤트 하는 앱을 찾아봤습니다.

그리고 두 앱을 이용 중인데요.

'무비프리'와 '덕스티켓'입니다. ^^

특히 양도가 활발히 이뤄지는 곳이 무비프리 초대권인데요.

저는 솔직히 잘 응모를 안 할 뿐더러 당첨도 잘... ㅎㅎㅎ

그 이유는 아래와 갔습니다.

 

무비프리의 경우는 시간이나 날짜를 지정할 수가 없습니다(제가 모르는 것일 수도 있지만...).

당첨이 돼도 퇴근시간 전인 경우도 있고 당장 닥친 날짜다 보니 취소신청을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하더군요.

그래서 다른 분들은 무료나눔으로 취소가 아닌 양도의 방법을 이용하더군요.

응모 방법은 아래 순서대로입니다. ^^

 

 

자기가 보고 싶은 공연을 터치해서 들어간 후에 '초대권 응모하기'를 터치!!!

당첨이거나 2시간 이후 도전이거나... ^^

이런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덕스티켓'입니다. ^^

저는 덕스티켓을 더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내가 가능한 날짜와 시간이 있으면 도전을 해서 당첨되면 땡큐인 상황이라서 말이죠. ^^

덕스티켓도 아래와 같습니다. ^^

 

 

혹여라도 관심 있는 분들은 잘 이용하셔서 풍요로운 문화생활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