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뮤지컬 <그날들> 3차 관람... 지창욱 배우의 막공이라면서요//

by 카이로스76 2023. 8. 28.
반응형

뮤지컬 <그날들> 3차 관람...
요즘은 외국분들로부터 재밌는 DM을 종종 받습니다.
제가 촬영한 사진을 리포스트하면서 허락을 구하시는건 당연한 일이 되었고...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의 사진도 찍어 주십사 하는 부탁까지...
지난 그날들 커튼콜 데이 때 지창욱 배우의 사진을 올린 이후로...
지창욱 배우의 팬분들 중에서 그런 부탁을 하신 분도 계셨죠. ㅎㅎㅎ
어차피 지창욱 배우는 저도 호감을 가진 배우인지라...
지창욱 배우의 막공도 관람을 갔습니다.
재밌는건 한 번 더 보자는 마음으로요. ㅎㅎㅎ
암튼 10주년 공연에 캐스팅된 배우분들 중 몇 분 안 남았네요.
차정학에 한 분, 강무영에 두 분, 그녀에 한 분, 운영관에 두 분, 대식에 한 분, 상구에 한 분 남았는데...
이번 주 두 번의 공연에서 모두 뵙겠네요. ㅎㅎ

정학 / 오만석, 무영 / 지창욱, 그녀 / 김지현, 운영관 / 이정열,

사서 / 김석영, 대식 / 최지호, 상구 / 손우민, 하나 / 곽나윤, 수지 / 홍유정,

 

그리고 앙상블엔...

이슬기, 김민중, 이한울, 장현동, 이재혁, 신은총, 이지원, 정우정, 양요한, 황성산, 김민수, 이정민, 김민협,

백중훈, 이세옥, 김나영, 전우형, 조대희, 박현수, 오윤재, 정준희, 오유진, 이현지, 김지호, 정재훈, 최창원

배우들께서 수고하셨습니다. ^^

 

 

개인 컷들은 기존 캐스트에 없으셨으면서...

앞으로 두 공연에 캐스트되지 않은 분들만 촬영했습니다. ^^

물론 지창욱 배우 빼고요. ^^

 

사서 역 / 김석영

 

그녀 역 / 김지현

 

정학 역 / 오만석

 

끝으로 무영 역 / 지창욱

그나저나 AI 작업이 세게 들어간 컷들은 좀 부담스럽긴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