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리뷰

영화 <만분의 일초> 시네마구구... 와우!!! 이런 독립영화는 많이들 봐주셔야죠!!!

by 카이로스76 2023. 11. 20.
반응형

전혀 기대를 하지 않고 간 GV 자리였는데...

어라?! 영화를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몰입해서 보고 있던 저를 발견했습니다. ㅎㅎ

이 영화 정말 재밌더군요.

검도라는 낯선 소재로 전혀 검도에 대해 지식이 없는 제가 이렇게 몰입해서 볼 줄이야. ㅎㅎ

거기에 GV도 너무 재밌었는데...

감독님... ㅎㅎㅎ

구라 조금 보태서 영화계의 박찬호 선수가 되지 않을까 싶은... ^^

영상 보시면 체감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무튼...

이렇게 좋은 독립영화는 많은 분들께서 사랑해주시면 좋겠다 싶네요. ^^

 

 

 

 

김성환 감독

 

김재우 역 / 주종혁

 

황태수 역 / 문진승

 

우수아 역 / 이주연

 

최준희 역 / 장준휘

 

그리고...

https://youtu.be/SsJmVIYryP4?si=qk4S0g_p0iWm2gT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