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다쟁이/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하다 하다 이제는 피규어 사진도 '청소년 유해 정보'라고 삭제를 당하네... ㅎㅎㅎ

by 카이로스76 2023. 12. 20.
반응형

 

뜬금없이 카카오에서 메일이 왔습니다.

해당 게시물이 '청소년 유해 정보'이기에 삭제를 했다고.. ㅎㅎㅎㅎ

아니 그럼 이 피규어는 판매할 때부터 성인인증을 받고 판매를 해야 하는건가요? ㅎ

피규어 쇼핑몰에 가면 어차피 다 공개되어져 있는 피규어 사진...

실재 구매해서 촬영한 사진을 가지고 '청소년 유해 정보'라니...

이건 게시물을 확인해 보고 판단을 하는건지... ㅎㅎㅎ

 

그나저나 이 정도로 '청소년 유해 정보'라고 한다면...

여성 캐릭터 피규어들은 전부 '청소년 유해 정보'겠네요.

내 블로그 절반 가까이는 삭제 당하겠네. ㅎㅎ

아참/ 그러면 이제 피규어 샵들은 다 성인 인증 받아야 제품 사진 볼 수 있게 만들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ㅎㅎ 결국 답변이 왔는데...

제 티스토리 블로그는 폐쇄 순으로 가겠네요. ㅎㅎㅎ

어차피 여캐들은 다 속옷이 보일테니...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에 미련이 없습니다. ㅎㅎㅎㅎ

정말 카카오 대단하네요.

반응형